대현CTS(주)

공업용제습기임대 여름철 건설현장 습기 제거에 탁월 본문

대현CTS(주) 임대제품/제빙기, 제습기

공업용제습기임대 여름철 건설현장 습기 제거에 탁월

대현CTS(주) 2024. 6. 4. 17:20

 

 

안녕하세요! 대현CTS(주) 인사드립니다.

 

올여름 장마는 6월 중순부터 말경 시작되어 7월 말까지 이어지고 가을 장마가 곧바로 시작돼 긴 장마철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작년 여름 많은 양의 비가 내리면서 폭우로 피해를 본 곳이 많았습니다. 매년 늘어나는 강수량으로 많은 곳에서는 제습기 사용은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습도는 공기 중에 있는 수증기의 양을 말하고 온도를 왜곡시켜 사람의 몸에 느끼게 하며 이는 불쾌지수로 이어집니다. 특히나 건설 현장은 습도에 예민해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건설 현장은 작지 않은 규모에 넓은 현장을 가지고 있는 곳이 많아 일일 제습량이 낮은 제품을 사용하면 제습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대용량의 공업용제습기임대를 이용합니다. 습도 컨트롤이 되지 않으면 공사를 진행하거나 구조물의 품질에 영향을 끼쳐 건물을 짓는 건설현장이라면 자재 보호를 위해 공업용제습기임대는 필수로 사용해야 합니다.

 

공업용제습기는 공기 중에 있는 수증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며 이로 인해 습도 컨트롤을 하는데 수해 대비나 건설 현장에서 활용됩니다.

 

 

건설 현장은 수시로 바뀌는 날씨에 따라 현장의 상황은 천지 차이로 바뀌며 지하에 위치한 현장은 특히나 습도 관리가 중요합니다. 공업용제습기임대를 사용하면 지하처럼 습도가 높은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습기를 제거하고 건설 현장의 일정에 맞춰 원활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 시즌에는 호우로 인한 수해 피해 방지를 줄이기 위해 공업용제습기임대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공업용제습기를 설치해 침수가 된 곳을 빠르게 건조시키면 수해 피해를 줄일 수 있고 피해 복구 작업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업용제습기임대는 건설 현장뿐만 아니라 문서고나 공장, 급식실, 조리실, 대형식당, 물류창고, 물류센터, 지하 전산실, 수영장 등 습기에 취약한 물건을 보관하거나 습기를 제거하기 위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설 현장에서는 목재나 시멘트, 철강, 석재 등의 다양한 자재를 보관하는데 습도가 높으면 자재가 부식되거나 변형, 부패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공업용제습기임대를 통해서 제품 품질을 보호하고 유지하여 자재가 낭비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건설을 하고 있는 현장 같은 경우에는 구조상의 안정성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습도가 높으면 건물의 구조 결함을 유발하여 건축물 품질 저하를 유발하기 때문에 공업용제습기로 건조한 환경을 유지하여 건물 안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습도가 높으면 제대로 작업이 불가해 건설 일정이 지연되거나 중단될 수 있는데요. 기초 공사, 외장, 벽돌 공사 등에 문제가 없도록 습도 제거를 통해 건조한 환경을 만들어 일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높은 습도는 현장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들의 안전에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습도가 높으면 결로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로 인해 이동 시 미끄러지는 사고나 습기로 인한 작업 환경의 개선은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 중요합니다.

 

 

대현CTS(주)는 국내 대형 건설사에 직접 공업용제습기임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본사 물류창고에서 80L~260L의 다양한 제습량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임대 출고 시에는 기본 호스 2M가 포함되어 같이 임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여름철 건설현장에서 사용하는 이동식에어컨이나 배풍기, 대형 선풍기도 같이 임대 진행 도와드립니다. 여름철 습기 제거를 위해 꼭 필요한 공업용제습기임대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비용과 빠른 배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공업용제습기임대 문의하기 ▼